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남이섬 맛집-힐링닭갈비 숯불 치즈 퐁듀

맛집여행기

남이섬 맛집-힐링닭갈비 숯불 치즈 퐁듀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X5A1791

닭갈비 하면 춘천 남이섬을 먼저 떠올리게 되지요. 전국이 폭염에 시달리는 요즘 시원한 계곡이나 물이 있는 곳이면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여름입니다, 매년 남이섬은 가을 단풍을 보기 위해 떠났는데 올해는 너무 덥다 보니 여름 물놀이를 하기 위해 다녀왔네요. 여름가평 여행길 그냥 올 수 있나요. 흘린 땀만큼 맛있는 음식으로 단백질 보충도 해주고 시원한 에어컨 아래 더위도 피하면서 편안한 식사를 하게 되었던 남이섬 맛집  힐링닭갈비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라 소개해 봅니다.

 1X5A1801

 

여행지 가서 식사 장소를 찾을 때 주차 문제가 쉽게 해결되면 괜스레 기분이 좋더라구요. 주차 때문에 식당 주변을 몇 바퀴 돌고 나면 지칠 때가 있는데 힐링닭갈비 주차 문제는 전혀 걱정 안 해도 될 만큼 넓은 공간입니다. 가평역에서 남이섬 들어갈 때 오른 편으로 보이는  식당으로 몇 번 본 적이 있지만 식사를 하는 것은 처음인 것 같네요.

 1X5A1809

 

주문한 음식에 기본 상차림입니다. 다른 식당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명이나물이 나오더군요. 귀한 명이나물과 시원한 동치미까지 여기에 밥 한 공기만 있음 한 끼 식사로 충분할 것 같지요.

 1X5A1815

 

주인장의 특별한 소스가 들어간다는 숯불닭갈비  양념 가득 베인 모습에 군침이 ~~ㅎ 물놀이 후 배가고파 빨리 먹고 싶었나 봅니다.

 1X5A1824

 

가평하면 특산물 잣이 유명하지요. 더위로 인해 땀을 많이 흘려 목이 많이 말랐는데요. 이때 마시는 잣 막걸리는 어느 탄산수 보다 시원한 청량감을 주었고 잘 마시지 못하는 술이지만 갈증이 심해 연거푸 두 잔까지 마셨더니 나중엔 어질어질하더군요. 

 

 

1X5A1838 

 

1X5A1857

숯불에서 올라오는 연기로 인해 숯불 향이 더해져 더 맛있는 숯불닭갈비가 된다고 하더군요. 주인장님의 익숙한 손놀림으로 먹기 좋게 잘라주구요. 철판 닭갈비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숯불을 좋아해 침샘 제대로 자극하는 비주얼입니다.

 1X5A1868

 

남이섬 맛집 힐링닭갈비 식당에서 제일 인기 메뉴 치즈퐁듀 입니다. 그냥 숯불도 맛있지만 여기에 치즈가 더해져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요즘 젊은 친구들은 퓨전 음식들을 선호하는 편이라 이렇게 치즈 퐁듀를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언젠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 이휘재 씨와 쌍둥이 아이들이  가평 어느 지역에서 치즈 퐁듀 먹는 모습을 방송으로 본 적이 있는데 요즘은 어느 식당에서나 치즈 음식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쭉~쭉~ 늘어난 치즈와 함께 먹으면  훨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그 맛이 별미라 그런지 손이 계속해서 가게 만든답니다.

 1X5A1871

 

닭갈비와 궁합이 잘 맞는 막국수도 빼놓을 수 없겠지요. 무엇보다 다른 식당에 비해 양이 푸짐해서 남자분들은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린 숯불 닭갈비를 많이 주문해서 막국수는 서로 나누어 먹을 만큼 양이 푸짐했답니다.

 1X5A1873

 

다음에 다시 가평 남이섬을 찾는다면 그때는 철판 닭갈비로 GO GO~ 외관만 대충 봤을 땐 그리 크다고 생각 못했는데 건물 뒤로 돌아서 보니 단체 손님들이 와도 얼마든지 식사가 가능하게끔 엄청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름 수상스키를 타거나 남이섬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보세요, 절대 후회 안 한답니다.

 1X5A1068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숲길 산책 삼아 가평 여행길에 들러 보세요

 
0 추천

TAG 가평맛집 남이섬맛집 힐링닭갈비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