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북부 생생후기 > 포천 가볼만한곳_허브아일랜드_시크릿 프랑스 펜션 및 다양한 허브체험

나의여행기

포천 가볼만한곳_허브아일랜드_시크릿 프랑스 펜션 및 다양한 허브체험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5

프랑스 작은 마을을 여행한 듯한 시크릿 프랑스 펜션 체험과 족욕, 다양한 허브 제품 만들기 체험

이들 어릴 때부터 허브 아일랜드를 그렇게 오랫동안 다녔음에도 그 안에 펜션이 있다는 사실을 이번에야 처음 알았다. 워낙 넓은 곳에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있기도 하지만, 주 관심사가 산타마을, 허브식물원, 베네치아 마을과 향기 가게, 허브 빵 가게 등에 집중되었던 게 아니냐는 생각이 든다.

허브 힐링센터는 그 앞에 주차만 하고 늘 외부만 보고 지나쳤던 곳인데 작년 겨울에 족욕체험을 하며 처음 내부까지 들어가 보았다. 힐링센터에서 족욕체험을 하고 나와 이번에는 내 손으로 직접 허브 제품 만들기 체험도 해보았다. 어둠이 내리면 반짝이는 불빛으로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허브 나라를 집으로 돌아갈 걱정 없이 늦은 시간까지 돌아다니며 즐겼다. 

마치 프랑스의 작은 마을을 옮겨 놓은 듯한 언덕 위 시크릿 프랑스 펜션에서 이른 아침 눈뜨고 밖으로 나오니 앞마당에 캐모마일의 노란 물결이 펼쳐졌다. 언덕을 내려와 전날 밤 불이 꺼지는 바람에 가보지 못했던 라벤더 향기와 보라보라 한 색으로 가득한 산타 마을을 산책했다. 산책 후 아테네홀 레스토랑에서 샌드위치와 샐러드 커피 한 잔으로 간단하게 아침을 먹었다.

발걸음 닿는 곳마다 허브향으로 가득한 그곳에서 1박 2일 머물며 체험하고 먹거리 볼거리로 즐기며 보낸 시간은 어디 먼 나라로 여행 떠나온 듯 허브 아일랜드가 완전히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왔다.

 

10
 
 
11

브 아일랜드 내에는 마카롱, 빨간 모자, 코코 샤넬 등의 시크릿 프랑스 체험 펜션과 인어공주, 엘리스 등의 지중해 동화나라 체험 펜션이 있어 체험형 숙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시크릿 프랑스 펜션 체험으로 하룻밤 묵었던 곳은 코코 샤넬 동이다. 단순히 숙박을 위한 시설뿐만 아니라 펜션 이름에 맞춰 다양한 소품들을 갖추고 있다. 82㎡(25평) 복층형으로 1층 더블베드 침실, 거실, 주방, 스파룸, 화장실이 있고 2층에 싱글베드 2개가 있어 4인 가족이 특별한 날을 기념해 이용해 보아도 좋을 것 같다.

프랑스 대표 브랜드 샤넬 코코의 작업실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색상의 실타래, 섬유 원단, 재봉틀 등의 소품들이 있고 욕실에는 허브로 만든 샤워용품을 갖추었다. 아침에 일어나 허브 차 한으로 상큼하게 출발했다. 밖으로 나오니 앞마당에 가득한 캐모마일이 오감을 행복하게 깨워준다. 마치 프랑스의 작은 마을에서 내 하루의 일상을 보낸듯한, 그래서 펜션 체험이라 했나 보다. 

 
_DSC7090

거실과 오픈된 1층 더블베드

12

1층 거실 옆으로 문을 만들어 천장을 허브로 장식한 스파룸

14

다양한 색상의 실타래와 섬유원단 재봉틀 등 코코 샤넬의 작업 내용이 진열된 2층에는 싱글 침대 2개가 있다.

족욕체험과 내 손으로 직접 허브 제품 만들어 보기 체험

년 겨울 족욕 체험하며 처음으로 들어가 보았던 허브 힐링센터는 이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유혹이다. 체질이나 증상에 맞는 허브와 소금을 넣은 따듯한 물에 온종일 여행으로 피로해진 발을 담근다. 그러고 나면 허브차 한 잔을 가져다준다. 조금씩 몸이 풀리는 느낌이 들 때쯤 무거운 가방을 메고 다녀 돌덩이처럼 딱딱해진 어깨 근육까지 말랑말랑하게 풀어주고 시원한 향의 허브를 발라 두피 마사지까지 해준다. 이건 족욕이 아니라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마사지를 받은 게 아닌가. 어쨌거나 몸은 깃털처럼 가벼워진 느낌이고 기분은 허브향처럼 상큼해진다.

허브차 체험, 아로마 입욕 체험, 씻는 허브, 바르는 허브, 만지는 허브, 보고 듣는 허브 등 다양한 허브 건강 체험을 할 수 있는 이곳 허브 힐링센터는 한국 관광공사에서 선정하는 ‘웰니스 관광 25선’ 뷰티(미용)·스파 부문에 선정된 곳이기도 하다. 웰니스(Wellness)는 웰빙과 건강의 합성어로 관광을 목적으로 떠나 스파나 휴양, 뷰티, 건강관리 활동 등을 행하는 관광산업으로 한방, 힐링(치유)·명상, 뷰티·스파, 자연·숲 치유 등 4가지 테마로 나누어 웰니스 관광으로 선정한다.

 

15
 

인테리어도 근사하고 허브향으로 가득한 허브 힐링센터 내부에는 허브 제품 판매도 한다.

16

한번 이용하고 나면 중독성 있을 만큼 갈 때마다 찾고 싶어지는 허브 힐링센터 내 족욕 마사지

 

17

손으로 직접 허브 제품 만들어 보기
허브 힐링센터를 나와 체험관으로 향한다. 이번에는 내 손으로 직접 허브 제품 만들어 보기로 석고 방향제와 허브 베개 만들기를 해보았다.

석고 방향제는 자신이 좋아하는 향기를 고르고 올리브 리퀴드, 정제수를 개량해 석고 분말과 섞은 다음 틀에 부어 놓고 단단하게 굳어지면 예쁜 모양으로 완성된다. 허브 베개 만들기 또한 간단하다. 솜 안에 허브를 넣고 두 번 접어 그대로 커버에 넣으면 끝.

 

 _DSC7115

 

 
18

솜 안에 허브를 넣고 커버를 씌워 완성한 라벤더 베개

19

브 아일랜드 내에는 허브 빵 가게를 비롯해 허브 갈비, 허브 짜장, 국밥집 아테네 레스토랑까지 허브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가 있다.
허브 불고기 정식에 나온 식용 허브 꽃은 먹기 아까울 정도다. 새콤한 맛과 살짝 매운맛 달콤한 맛이 나는 허브 꽃잎이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준다.

 
 
 
 
 
 
20

다양한 버섯이 푸짐하게 들어간 불고기 정식과 매콤 새콤한 맛의 식용 허브꽃

 

♣허브 아일랜드 야경 보러가기:https://goo.gl/wQKWsY


 

▶여행정보
-입장료: 일반 6,000원/어린이 4,000원
-여름철 운영시간: 평일.일요일 오전 9시~밤 10시/토요일.공휴일 오전 9시~밤 11시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서울(시청역. 종합운동장)과 경기(인천 부천 일산. 안양 분당. 성남)지역 셔틀버스 운행
※자세한 운행시간 및 요금 홈페이지 참조: https://goo.gl/9JMkU9
-대중교통: 포천시청↔허브아일랜드(버스 57. 57-1)/소요산역(동두천시)↔허브아일랜드(버스 57. 57-1. 61번)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031-535-6494

 
0 추천

TAG 경기도가볼만한곳 시크릿프랑스펜션 포천가볼만한곳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야경 허브체험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