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북부 생생후기 > 양주 가볼만한곳-황화코스모스&가우라 굿~

경기북부 생생후기

양주 가볼만한곳-황화코스모스&가우라 굿~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X5A8611

경기 남부지역에서 북부지역 발걸음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같은 경기권임에도 불구하고  산본에서 1시간 30분 이상을 가야 하기에 편한 발걸음은 아닌데요. 그런데 이번에 큰맘 먹고 북부로 향했다지요. 왜냐구요 ~~ 바로 양주 가볼만한곳 입소문 자자한 양주 천일홍축제 때문이지요. 몇 해 전부터 천일홍축제가 열린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직접 가보는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9월 23일~24일 열리는 축제지만 천일홍 축제가 열리기도 전 주변 꽃들이 모두  만개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간 나리공원 너무 방대하고 넓은 공원 안에 황화코스모스, 가우라,칸나,천일홍 댑사리,핑크뮬리,목화 등  넓은 공간에 둘러보지 못하고 돌아서야 할 정도로 멋진 모습은 처음이라  그런지 몰라도 너무 예뻤던 공간이라 다녀오자마자 LTE 급으로 올려 봅니다, ^^

 

1X5A8623

 천일홍 축제인데 왜 천일홍은 안 보이고~~하지 마시고… ㅎ담아온 사진이 너무 많아서 천일홍 꽃보다 황화코스모스부터 올려 봅니다. 예쁜 공간이 많다 보니 그만큼 사진 컷 수도 얼마나 늘어나던지… 알면서도 찍게 되더라구요. 사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눈으로 직접 보는 모습이 훨씬 아름다운 것을 꽃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로 예쁜 모습은 사진실력 부족이 여실히 드러나는 것 같네요.

 

1X5A8668

축제를 기다리셨던 분들은 조금 서둘러서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이번 주말부터 시작되는 축제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움직이는 동선에 불편함이 따를 수 있으니 꽃을 보기 위하는 분들이라면  살짝 한발 앞서 다녀오셔도 좋고 아님 주말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나리공원 주변 나무 그늘에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 있기에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향기보다는 눈으로 보고 만족하는 아름다운 꽃들이 함께하기에 충분히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이랍니다.  

 

1X5A8674

 

1X5A8675

도착하자마자 황화코스모스를 보는 순간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군요. 예쁘게 핀 황화코스모스에 놀라고  다양한 꽃들이 심어져 있는 넓은 축제장 모습에 놀라고 천일홍 꽃에 놀라고 ~ 여러 번 놀라게 하더군요. 그동안 많은 꽃축제 가봤지만 이번에 양주 나리공원을 다녀오고 보니 여기만큼 잘해놓은 곳도 없구나 싶을 만큼 사진 찍을 공간뿐만 아리나 예쁜 장소가 너무 많았답니다.

 

1X5A8689

황화코스모스는 만개를 해서 이번 주 제일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주차를 어디에 하느냐에 따라 관람 동선이 달라진답니다. 양주국민체육덴터에 주차를 하게 되면 황화코스모스를 먼저 만나게 되구요. 천일홍 인근에 주차를 하면 댑사리, 핑크뮬리,목화,등 다른 꽃들을 만나게 되겠지요. 처음 도착했을 때 감탄사와 더불어 천일홍은 어디 있지? 두리번 찾게 되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황화코스모스 길을 따라 계속 걷다 보면 조롱박 터널을 지나 천일홍을 만나게 된답니다.

 

1X5A8702

꽃길을 걷다 만나는 장소는 가우라 입니다. 수목원에서 가끔 만나기도 했지만 가우라꽃이 이렇게 군락으로 있으니 또 다른 느낌이 드는데요. 얼마나 예쁜지 지나가면서 보는 분마다 예쁘다 소리를 수시로 듣게 됩니다.

 

1X5A8703

가우라 꽃말은 떠나간 이를 그리워하거나, 섹시한 여인을 뜻하며 8월~10월 개화하는데요. 휜색 분홍색 두 가지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더 아름답게 빛나는 장소랍니다.

 

1X5A8723

 

1X5A8739

나리공원 또는 양주 체험관광농원이라 불리는 축제장 이 두 가지만 보고 있어도 너무 행복한 시간입니다. 자리를 쉽게 뜨지 못하고 걷다가 되돌아보고 또 걷다가 되돌아보고… 반복에 반복 …그만큼 어디에 시선을 돌려도 아름다운 장소였기에 꽃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은 두 배로 컸던 날입니다.

 

1X5A8746

 

1X5A8756

가을이 왔다지만 아직은  늦더위가 물러가지 않고 있어 주말 축제장 가시는 분들은 선크림,모자,양산 등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준비물은 챙겨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원이지만 나무 그늘 보다는 키작은 꽃들이 많아 걷다보면 더위에 지칠수도 있답니다. 

 

1X5A8965

 

1X5A8967

방송을 통해 때론 이웃님들의 후기를 통해 천일홍 만개 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다녀왔는데요. 축제 일주일 앞두고 대부분의 꽃들이 만개를 한 상태지만  이번주 축제와 더불어 다양한 행사가 많다고 하니 가족과 함께 둘러봐도 좋고 연인들은 데이트 장소로 찾아보면 좋을것 같습니다.양주 천일홍축제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꽃길만 걸어보세요. ^^

 

1X5A8982

0 추천

TAG 양주 황화코스모스 양주가볼만한곳 양주여행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