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포천 먹을곳-비둘기낭폭포 근처 지장산막국수

맛집여행기

포천 먹을곳-비둘기낭폭포 근처 지장산막국수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포천 먹을곳-비둘기낭폭포 근처 지장산막국수

 

IMG_2374

포천시 관인면 중리, 재인폭포나 한탄강트레킹 코스를 걷다가 들릴만한 곳인데요.

건물 외관에 적힌 1966이란 숫자가 그 맛이 궁금해지게 만들어요. 계절에 상관없이 막국수를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개인적으로는 그 맛을 잘 모르는 편이라 나오는대로 맛보고 잊어버리기 일쑤예요.^^

 

 

IMG_2376

외관이 멋지죠. 기다리는 시간도 그리 지루하지 않게 주변 경관을 보면서 쉬기에도 좋겠구요. 먹고 난 후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소화도 시킬 겸 쉬었다 가도 괜찮을 거 같아요.

 

IMG_2401

들어오면서 보니 다녀간 연예인들도 많은가 봅니다. 솔라, 박한별, 최민수, 장우혁, 연정훈, 뮤지, 요리전문가 임지호 님도… 참 많은데요. 일부러 막국수 맛집을 찾아다니는 경우가 없으니 유명한 곳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녀간분들이 많은 걸 보면 그래도 포천에서는 막국수로 맛집이다~하고 명함을 내밀 정도는 되는가 보다 생각하게 되네요.

 
 

IMG_2382

메밀전. 강원도에서 보던 메밀전과 왜이렇게 다른 거죠.. ㅎ 배추가 없어서 텃밭에 있는 채소를 넣어서 지졌다고 하시는데 이름이 뭐였는지는 잘 기억이 안 나요.

 

IMG_2385

한방편육

 

IMG_2400

막국수와 찰떡궁합. 편육을 빼놓을 수가 없지요. 수육이라고 해야하지 않나 싶은..ㅎ

이름이야 뭐든 보들보들 육즙 품은 고기 한 점 올리고 쌈 싸 먹는 것으로 만족. 적당하게 비계도 들어가야 씹는 맛이 부드럽지요.

 

 

IMG_2389

비빔막국수

다른 곳에서 보는 비빔막국수랑은 비주얼이 많이 다르지요. 봉평에서는 메밀순을 올려서 이쁘게 나오기도 하고, 집집마다 다르지만 그래도 이렇게 무대신 오이무침이랑 깨를 들이부은 듯한 이 모습은 무엇인지…

 

 

IMG_2390

물막국수. 옆자리에서 주문한 물막국수인데요. 살얼음이 동동 배경이 되어주니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긴 하네요. 그러고보니 여긴 깨가 많이 들어가지 않았네요. 물 막국수와 비빔의 확실한 차이를 보이는 곳입니다.

 

 

IMG_2396

서비스로 제공되는 면.. 양이 많은 분들도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가 있겠어요.

 

IMG_2398

넘치는 깻가루를 넣었으니 양념장만으로 비빌 때와는 다른 뻑뻑함이 있긴 한데요. 대신 양념이 강하지는 않아서 좋아요. 아마도 양념을 깻가루가 중화를 시켜준 게 아닌가 싶어요. 이렇게 좀 먹다가 육수 조금 넣어서 물기 있는 비빔막국수로 먹으면 술술 잘 넘어갑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라 강렬한 인상은 없지만 막국수 맛집 찾으시는 분들 무난하게 먹을 수가 있는 곳이구요. 전통만큼 색깔이 있는 곳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IMG_2350

 = 비둘기낭폭포

막국수 7,000원, 한방편육 15,000원, 메밀전 7,000원, 떡만두국 7,000원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중리 482-1​ // 031-533-1801

주변 가볼만한곳: 비둘기낭폭포, 지장산 계곡, 한탄강,

0 추천

TAG 비둘기낭폭포근처먹을곳 지장산막국수 포천맛집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