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양주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275

맛집여행기

양주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275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X5A8995

양주 천만 송이 천일홍 축제를 보기 위해 떠났던 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나리공원 주변 식당을 몰 색 하다 발견한 곳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275입니다. 느낌상 아침에 아이들 학교 보내고 난 뒤 엄마들의 모임 장소로도 너무 좋은 곳이었는데요.
한 장소에서 더위를 식혀줄 커피도 마시고 맛있는 음식까지 접할 수 있어 양주 가볼만한곳으로 찾아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1X5A8993
주변이 온통 주택단지라 아는 사람만 찾아올 것 같은 모습인데요. 동네 한가운데 있으니 숨은 맛집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입소문을 듣고 알만한 사람들은 다 찾아온다지요. 생긴지 얼만 안되어 보이는 카페는 일단 깨끗해서 좋았답니다.

 
1X5A8997
 
275 키친 100% 유기농 밀가루 사용, 버터 NO, 무방부제, 저염, 천연발효종을 넣은 저온숙성한 건강한 수제빵을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천연재료를 이용한다는 문구가 있어 일단 반가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1X5A8998
 
메뉴는 다양합니다.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 많을 정도로 말이지요.

 
1X5A9001
천일홍 꽃밭에서 너무 오랫동안 있었나 봅니다 점심때가 한참 지나서 식사를 하게 되었으니 말이지요.
주문한 음식은 베이컨 치즈 토마토 파니니입니다. 17,900원으로 2인분입니다. 유기농 밀, 무방부제,천연발효종,저염, 저온 숙성한
파니니로 비주얼부터 맛있게 차려져 나오더군요.

 
 
1X5A9003
 
치즈가 듬뿍 들어간 햄버거와 각종 튀김들 그리고 다양한 소스로 입맛 살려 먹는데요. 배가 고프다며 많이 달라고 했더니 주인장 손이 넉넉하였는지 정말로 양을 푸짐하게 주시더군요. 둘이 먹다가 남길 정도였으니 말이지요.

 
1X5A9006
 
동생이 주문한 새우루골라 파스타입니다. 메뉴판 그림에 너무 맛있어 보여 주문했는데 특별하게 맛있다기보단 그냥 먹을만한 정도였는데요. 전체적으로 음식 맛은 나쁘지 않았다는 거~

 
1X5A9009
베이컨 치즈 토마토 파니니,  새우루골라 파스타 두 가지 놓고 보니 너무 먹음직스럽지요. 여기에 베이컨 치즈 토마토 파니니를 주문하면 커피 한 잔이 무료로 나오는데 양이 엄청 많아서 둘이 나누어 먹어도 충분하더라구요.

 
 
1X5A9011
사실 더위에 꽃구경한다며 땀을 흘렸더니 커피가 무척 마시고 싶었던 날입니다. 많던 커피도 순식간에 사라질 정도로 시원하게 드링킹~자칫 느끼한 음식에 커피까지 함께하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지요.

 
 
1X5A9013
 
 
1X5A9017
순살 닭 가슴살은 바삭하게  튀겨 나와 소스에 찍어 먹으니 술이 생각날 것 같더라구요. 맥주 안주로 굿~

 
1X5A8600
브런치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음식 맛이 좋아서 양주맛집으로 충분히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275 카페 바로 인근에 양주 천일홍 축제가 열리고 있는 나리공원 자리하고 있어 커피 한 잔이 생각나거나 우리처럼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275키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주 나리공원 23일~24일까지 천만 송이 천일홍 축제가 열리고 있으니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예쁜 천일홍 구경도 하시면서 나들이 계획 세워보세요.

 
 
1X5A8940
 
매주 화요일 휴무
경기도 양주시 고읍남로 129-25

 
0 추천

TAG 브런치카페 양주여행 양주카페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