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맛집여행기 > 여주 맛집-알콩달콩 두부 한정식

맛집여행기

여주 맛집-알콩달콩 두부 한정식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X5A5788

여주 모범음식점 알콩달콩 두부요리 하나로 승부을 거는 식당인데요. 여주 여행길 우연하게 들러본 곳인데 음식 맛이 좋았기에 후기로 남겨봅니다. 어떤 식당이든 잡다한 메뉴가 있는 식당보다는 한 가지로 승부하는 식당은 그 메뉴에 자신이 있다는 이야기일 것 같은데요. 그래서일까요. 알콩달콩 두부 한정식 식당 점심시간이 되자 물밑 뜻이 손님들이 밀려옵니다.

1X5A5789

두부 한정식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코스를 적어두어 어떤 음식이 나오는지 알 수 있답니다. 콩죽부터 샐러드 두부, 콩전,
오리샐러드, 두부 탕수육, 그리고 마지막 식사까지 15,000원으로 처음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을 했는데 먹다 보니 그럴 만도 하구나 싶어집니다. 가격이 올랐는지 13,000원이라 적혀 있던데 지금은 15,000원입니다.

1X5A5793

두부전문점이니 당연 두부요리가 나와주겠지요. 두부는 직접 만들어서 단단하니 먹을만하였는데요. 반찬에도 몸에 좋은 블랙베리가 들어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음식입니다.

1X5A5797

 

1X5A5798

두부 한정식 코스대로 나오는 순서대로 먹어야 되는데. 사진에 담고 싶어 모아 봤는데요. 열무김치와 더불어 오리샐러드 그리고 일반 샐러드도 좋았던 음식입니다.

1X5A5800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던 음식은 콩전입니다. 두부로 만들어 그런지 부드럽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이 좋았는데요.
추가로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맘에 들었답니다.

1X5A5807

검은콩을 갈아서 만든 콩죽.

1X5A5808

코스요리가 다 나온 다음 밥반찬으로 다른 음식이 나옵니다. 간장 새우는 조금 짭조름하여 밥하고 먹어야겠더군요.

1X5A5817

메인 음식을 먹고 나면 돌솥밥이 나오는데요. 여주 돌솥밥은 여주시가 인정할 만큼 유명한 식당들이 아주 많답니다. 왜냐하면 여주쌀이 유명하기 때문이지요.고실고실 여주쌀로 지은 밥은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밥맛이 좋은 쌀이랍니다.

1X5A5820

전체적으로 나온 음식들도 맘에 들었고 된장찌개도 아주 좋았는데요. 처음 들어왔을 땐 음식값이 비싸다 생각했는데
먹고 나면  그 가격하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게 될 정도로 맛은 좋았는데요, 그럼에도 얇은 지갑을 생각한다면 점심값으로
약간 가격대가 나가긴 합니다. 주변에 골프장이 있어서 인지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 많은 식당 알콩달콩 두부한정식 추천합니다.

1X5A5832

0 추천

TAG 알콩달콩두부한정식 여주맛집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