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북부 생생후기 > [청평여행] 가평 마이다스 리조트 힐링여행

나의여행기

[청평여행] 가평 마이다스 리조트 힐링여행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북한강변 풍경이 멋들어지게 펼쳐지는 북한강로를 따라 가평여행을 떠나게 되면 강변에 즐비한 숙소 중 한 곳에 머물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힌다. 몇달전 떠났던 가평여행 중 청평에 위치한 마이다스 리조트에 머물렀는데 발코니에서 보이는 북한강 뷰가 인상 깊었다. 리조트 주변 산책로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 굳이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여유롭게 여행감성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한 가족단위 여행이나 연인과의 데이트 여행에 좋은 숙소가 아닐까 생각된다.

마이다스_051 마이다스_001
북한강변에 자리 잡은 마이다스 리조트는 교육전문기업으로 알려진 대교에서 운영하는 리조트다. 올해 개관했기 때문에 시설도 깔끔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산뜻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점수를 따는 가평 마이다스 리조트는 가평에서도 청평여행으로 여행코스를 잡은 사람에게 유리한 가평숙소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컨셉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잘 어울릴 만한 리조트다. 내가 머문 룸에서는 바로 앞 북한강 풍경이 보이는데 굳이 룸 밖을 나가지 않아도 볼 수 있는 풍경이 맘에 들었고 높이가 있다 보니 강변 바로 앞에서 보는 느낌과 달라 더 인상적이었다.

마이다스_003 마이다스_018
마이다스 리조트에는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 3종류의 룸타입이 있는데 내가 머문 곳은 디럭스 룸이었다. 폭신한 느낌의 침대는 예상대로 편한 잠을 이끌어줬고 룸 안에 간단하게 비치되어 있는 물품 또한 정갈함을 잃지 않았다. 침대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TV 밑에 책상이 놓여 있는데 책상 서랍을 열어보면 금고가 담겨 있다. 보통 다른 호텔이나 리조트에 가면 옷장에 금고가 있는 것이 대부분인데 의외의 장소에서 발견된 덕에 한참을 들여다봤다. 위로 여는 시스템도 독특해 보였는데 그런 시스템 덕에 금고에 넣은 물건을 한번에 알 수 있는 이점이 있는 듯. 옷장에는 가운과 슬리퍼 그리고 세탁물 맡길 비닐이 구비되어 있다. 새로 개관하였기 때문에 깔끔함이 더욱 잘 느껴지는 마이다스 리조트. 화장실 역시 그러한데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있다면 욕조와 거실이 유리창으로 서로의 공간을 들여다볼 수 있다는 것. 블라인드를 올리고 거실에 있는 TV를 보면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긴 하지만 그리 선호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이점은 야박한 점수를 줬다. 물론 어디까지나 이 부분은 개인적인 취향이니 각자의 판단에 맡기는 것이 좋을 듯.

마이다스_022 마이다스_021
개인적인 여행이 아니라 워크샵으로 떠난 여행이었기 때문에 마이다스 리조트에서 바베큐 디너를 예약했다. 야외에서 즐기는 바베큐를 기대했지만 아쉽게도 비가 오는 바람에 실내에서 식사할 수밖에 없었는데 홀도 넓고 밖에서 쉐프님들이 직접 구운 고기를 공수해왔기 때문에 크게 문제 될 것은 없었다. 비가 와서 취소될까 봐 걱정되었는데 실내에서도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 다행이었다.

마이다스_033
고기와 함께 소박한 가평의 먹거리로 차려진 바베큐 상차림. 고기 외에도 소시지와 세우가 그릴에서 익고 있었는데 외부에 비치된 그릴에서 하나하나 구워 공수해준 셰프님 덕분에 비바람으로 인한 추위를 느끼지 않고 실내에서 편히 먹을 수 있었다. 다양한 그릴 바베큐와 야채들을 접시에 한가득 차려와 우리만의 파티를 즐기는 시간. 내가 애정하는 왕새우까지. 후식까지 깔끔하게 챙기면서 함께 온 지인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가평의 밤.

마이다스_049 마이다스_048 마이다스_047

다음날 조식으로 맛본 건 마이다스 리조트 입점 레스토랑인 디오니소스의 우거지 양지 해장국. 든든한 아침식사 겸 해장으로 딱 좋은 메뉴가 아닌가 생각된다. 조식을 마치고 소화시킬 겸 마이다스 리조트 주변 산책로를 걸었다. 물안개가 살짝 올라오는 북한강의 풍경을 벗 삼아 걷는 길이 은근 운치 있다. 글램핑장도 운영하는지 몇개의 텐트동도 보였는데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텐트동에서 고기를 굽고 싶다. 아침 일찍 일정이 있어 일찍 체크아웃 했지만 여유가 있다면 가능한 늦게 체크아웃하고 산책로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마이다스 리조트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다.

1 추천

TAG 가평숙소 가평여행 마이다스리조트 청평숙소 청평여행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