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광명동굴 / 사계절 테마파크 / 기나긴 연휴에 가볼만한 곳 추천

나의여행기

광명동굴 / 사계절 테마파크 / 기나긴 연휴에 가볼만한 곳 추천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광명동굴

위치;경기도 광명시 가학로 85번길 142 (가학동 27번지)

문의;02-2680-2552 (단체관람 문의;070-4277-8902)

운영시간;09;00~18;00, 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요금; 성인기준 6000원, 광명시민 할인있음

1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동굴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바로 광명동굴인데요 광명시의 명물 광명동굴은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해서 사계절 테마파크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일제 강점기에 광물 자원의 수탈을 위해 만들어진 곳을 2015년에 유료 입장을 시작해서 멋진 관광지로 탈바꿈한 곳인데 벌써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어요. 먼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곳으로 입장~!! 입구부터 서늘한 냉기가 가득합니다.

 2

저는 일년에 한번씩은 방문하게 되는 곳인데요, 작년에는 라스코 동굴벽화 전시를, 올해는 바비인형 전시회를 하고 있어서 더욱 흥미로운 곳인데 매년 색다른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4

동굴의 벽면을 이용한 빛의 향연을 볼 수 있는 동굴 예술의 전당입니다. 일반적인 전시장과는 다른 곳에서 보여주는 빛의 형태는 상상보다 훨씬 색다른 재미를 줍니다. 잠시 넋을 잃고 보았습니다.

5 

소망의 벽에는 지인들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으로 황금색의 팻말을 걸어 두는 곳입니다. 서로의 우정을 확인하거나 남녀녀간에는 애정을 확인하기도 하는 곳이지요. 애초에 광명동굴은 황금을 생산하는 동굴이었습니다. 그래서 황금패를 제작하게 되었던 것이지요.

 6

경사가 꽤 심해서 좀 힘들 수도 있는데 노약자들을 위한 쉬는 공간이 있으니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7

귀신성쯤 되겠지요? ZOMBIE CASTLE, 살짝 미소가 나올 만큼 순수한 좀비들이 왔다 갔다 하는 귀신의 집입니다. 오싹한 체험을 원하신다면 잠시 들러보시죠~

8

이어지는 곳은 너무나 유명한 반지의 제왕에 나오는 골룸과 거대한 용이 나타나는데 이 용은 반지의 제왕을 제작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질랜드 ‘웨타워크숍’이 제작한 국내 최대 크기의 용(길이 41m, 무게 800kg)입니다. 골룸도 실제 사이즈라고 하네요.

 9

10

11

동굴에서 일하는 모습을 모형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아주 세밀하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열악한 환경에서 고생했던 광부들의 생활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실제로 사용했던 도구를 전시하여 그 크기도 가늠할 수가 있었어요.

 12

13

식물도 자라고, 열대어들도 자라는 곳, 어른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족형 테마파크입니다.

14 

향긋한 와인 시음도 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 오픈한 와인레스토랑 ‘마루 드 까브’에서는 국산와인을 큭급호텔 주방장 출신의 쉐프요리와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마루 드 까브

운영시간;화,목,토 주 3회운영(화요일, 토요일;1800~21;00, 목요일;12;00~15;00)

문의;0704279-9377             

15 

올 추석 연휴는 열흘이나 되어서 주부들은 식사준비에 명절 준비에 부담이 클텐데요, 심심해하는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면 좋을 곳으로 부담없는 광명동굴을 추천합니다.~! 쌓인 피로를 확 날릴 수 있는 곳입니다.

 

※동굴테마파크 내를 도는 코끼리차 아이샤도 운행 중입니다.(요금; 대인2000원, 소인;1000원)

 

0 추천

TAG 경기관광공사 골룸 광명가볼만한곳 광명동굴 광명시 국내최대크기용 연휴에가볼만한곳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