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이야기거리 > 나의여행기 > 아이들과 가볼만한곳-곤충박물관

나의여행기

아이들과 가볼만한곳-곤충박물관

Facebook에 게시물 공유하기Twitter에 게시물 공유하기Email에 게시물 공유하기Print에 게시물 공유하기Share

1X5A4266

여주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곤충박물관 추천합니다. 보고, 만지고 관찰하며 아이들의 상상력이 쑥숙 올라가는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곳으로 몇 달 전 새로 이전을 하여 새롭게 변신한 모습의 곤충 박물관입니다.

 

1X5A4269

여주는 서울에서도 넉넉잡고 1시간 30분이면 가는 곳이기에 찾아보면 좋은 명소들이 아주 많은데요.

명성황후 생가 유적지, 여주 아울렛, 세종대왕릉 등 교과서에 나오는 장소도 많아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곳이랍니다.

그중에서도 곤충박물관은 방송 매스컴에도 많이 나온 곳으로 특히 무한도전에서 인기를 얻었다지요

 

1X5A4276

 

1X5A4287

매표를 하고 1층부터 들어가면 벽면 전체 곤충 표본을 볼 수 있는데요. 여주 아울렛 375 매장으로 이전한 뒤 규모가 커져서 넓고 깨끗하니

볼거리가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1X5A4300

약간 부족하긴 하지만 말하는 앵무새도 볼 수 있답니다.

이사를 한 뒤 적응하느라 말하는 걸 잠시 잊고 있었다는데 지금쯤이면 제법 말을 하겠지요.

 

1X5A4304

 

1X5A4319

장수풍뎅이와 사슴벌레는 애벌레부터 곤충이 되기까지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지요.

 

1X5A4325

애벌레 장수풍뎅이 보는 것도 약간 징그럽다는 생각이 드는데 아이들은 손으로 덥석덥석 얼마나 잘 만지던지요.

집에서 키워보기도 했는데 애벌레 일 때는 징그럽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고요. 그런데 곤충 중에서도 깨끗한 곤충이라고 하니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아이들이 만져보며 손으로 느껴보는 감각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

 

1X5A4330

직접 손으로 만져볼 수 있는 곤충들

 

1X5A4356 

 자기방어를 위해 여러 가지 색으로 변하는 카멜레온 솔직히 파충류는 조금 멀리하는 편이라 이렇게 가까이 볼 수 있었던 것도 큰 용기를  냈던 날인데요.

이 밖에 다른 구렁이, 뱀, 등 파충류들도 많은데 무서워 사진에는 담지 못했답니다. 파충류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좋을 듯요

 

1X5A4401

이곳은  어두운 곳에서 볼 수 있는 곤충들이 있는 장소입니다. 귀뚜라미 소리도 들을 수 있고 직접 볼 수없는 곤충들은 모형을 만들어 나무 사이에

전시를 해두었는데 모험심을 기를 수 있고 다양한 곤충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장소였답니다.

쇼핑 천국 여주 아울렛 근처에 새롭게 문을 연 곤충박물관 여주여행길에 들러보세요.

 
0 추천

TAG 경기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곤충박물관 여주여행



댓글작성은 로그인하신 후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오류신고 잘못된 관광정보를 발견하시면 신고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Facebook
  • KakaoTalk
  • Google Plus
  • Kakao Story
  •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