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속경기도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 사랑>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파주의 핫 플레이스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포스터

끝에서 두 번째 사랑(2016)

장르 : 멜로 드라마
연출 : 최영훈
출연 :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촬영지 :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파주 시티투어

  • 한눈에 보는 파주 코스
파주코스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 산머루농원 - 파주 제3땅굴 DMZ 투어)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핫플레이스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설마리 48-6
전화 : 031-940-4617

파주 시티투어(성오투어)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엘지로 360번길 181
전화 : 031-949-0306
홈페이지 : www.sotour.co.kr

10대보다 유치하고 20대보다 발랄하며 30대보다 뜨거운 중년들의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는 남자’(지진희)와 ‘예측 불가능을 즐기는 여자’(김희애)의 안티 에이징 중년 로맨스다. 아찔한 출렁다리에서 우연히 김희애와 마주친 지진희는 보고 싶었다는 말을 담담하게 꺼내고 둘은 애틋한 눈빛을 교환한다. 그리고 마음속으로 다시 만나게 된 인연을 이야기한다.
“만날 사람은 만나게 돼 있다. 아무리 피하려고 해도. 지구 열 바퀴를 돌아서라도.”
가파른 계곡 양옆을 연결하는 이 아찔한 다리는 감악산 출렁다리로, 아직 끝나지 않는 사랑에 희망과 위로를 건넨다. 감악산 기슭에 지상 45미터 높이에 놓인, 150미터 길이의 감악산 출렁다리는 2016년에 개장해 단숨에 관광 명소가 됐다. 출렁다리를 건너 데크를 따라가면 사계절 마르지 않는 운계폭포가 나온다. 시원한 물줄기 따라 마음까지 씻기는 수려한 폭포다.
벽초지 문화수목원, 자운서원 등 파주 시티투어 명소들도 이 드라마에 등장한다. 분수대에 들어가 물놀이(?)를 하던 김희애와 이를 막으려는 지역관광과 과장 지진희가 다소 민망하게 첫 만남을 갖는 곳이 바로 벽초지수목원, 촬영 허가를 놓고 둘이 으르렁대며 싸우는 곳이 자운서원이다. 두 주인공을 따라 한 곳 한 곳 들러보는 즐거움을 만끽해보자.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파주 시티투어(성오투어)
  • 추천 코스

이색적인 즐거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감악산 출렁다리

산머루농원

맛과 향이 뛰어난 머루도 좋지만 와인을 테마로 한 ‘원스톱 와인 테마파크’를 적극 추천!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적성면 윗배우니길 441-25

파주 제3땅굴 DMZ 투어

남북 분단의 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DMZ 투어로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보자.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군내면 백연리 1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