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중화권, 태양의 후예 만나러 경기도 찾는다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5-30

중화권, 태양의 후예 만나러 경기도 찾는다 !

- 대만 ․ 홍콩 여행업계 5월 31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태양의 후예> 팸투어 진행 -

- 파주 캠프그리브스, BBQ치킨대학 등 신규 관광콘텐츠 발굴 -

대만, 홍콩의 여행업계가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흔적이 담긴 경기도 여행상품을 만들 예정이다.

경기관광공사(사장 홍승표)는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와 손을 잡고,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대만 및 홍콩 여행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태양의 후예>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홍콩 여행업계 관계자와 현지 언론인 13명은 5월 31일부터 4박5일 동안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촬영지인 경기도 파주 캠프그리브스와 강원도 정선의 삼탄아트마인을 둘러볼 예정이다. 이들은 전체 일정 중 1박2일 동안 캠프그리브스를 비롯하여 임진각 및 도라산 전망대, 헤이리 마을, 파주 출판단지 등 경기도 파주의 관광지를 돌아본다.

한편 대만 현지 언론인 및 국적기인 중화항공 관계자, 여행업계 관계자를 포함해 모두 15명이 참가하는 대만 여행업계 팸투어는 체류기간인 4박5일 중 3박4일 동안 <태양의 후예> 경기도 촬영지뿐만 아니라, 이천 BBQ치킨대학, 의왕레일바이크 등의 신규 관광지를 직접 경험하게 된다.

이번 팸투어를 통해 참가자들은 도내 숙박시설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미리 경험하고 중화권 여행객들의 반응을 고려해, 도내 관광지를 올 가을 ․ 겨울의 중화권 경기도 여행상품 코스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방영 후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여행업계에서 경기도 관광 상품 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보여 이번 팸투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경기도 관광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다양한 도내 관광자원을 체험토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