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경기관광공사-신세계사이먼 MICE 단체 유치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7-15

경기관광공사-신세계사이먼 MICE 단체 유치 업무협약 체결

- 경기도 방문 관광객 대상 맞춤형 서비스 제공 및 공동 마케팅 추진 -

경기관광공사(사장 홍승표)와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는 15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경기도 관광객 유치 및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강력한 쇼핑 콘텐츠와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결합해 국내외 관광객, 특히 대규모 MICE 단체의 유치 및 소비 촉진을 목표로 한다.

협약에 따라 경기관광공사와 신세계사이먼은 MICE 단체와 여행사 등을 대상으로 한 경기도 관광 공동 마케팅에 상호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공사는 MICE 단체나 여행사 대상 경기도 관광 홍보 시 신세계사이먼 여주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신세계사이먼은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경기도 관광 홍보물을 비치하여 도내 관광자원을 적극 알리는 한편 MICE 단체 방문 시 환영 행사와 할인 쿠폰북 제공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및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폭넓은 브랜드 카테고리와 차별화된 MD 구성으로 연간 1,500만 명의 국내외 쇼핑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헤이리 마을, 프로방스, 캠프 그리브스 등 도내 대표적 한류관광지와 인접하여 국내외 MICE 관광객 유치에 긍정적 역할을 해왔다.

경기관광공사 홍승표 사장은 “경기도는 우수한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쇼핑관광객들을 타 지역으로 뺏길 수밖에 없는 환경이 늘 아쉬웠다”며 “이번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경기도에서의 쇼핑관광 촉진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가 개발되고 더욱 효과적인 공동 마케팅이 추진 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경기도의 우수한 관광자원이 널리 알려져 경기도 관광산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

경기관광공사는 도내 쇼핑관광객 유치 및 소비촉진을 위해 2015년부터 은련카드, 대형 쇼핑아울렛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도내 관련 업계와의 협력기반을 구축해 왔으며, 금번 신세계사이먼과의 협약 체결로 경기도 남부, 북부 전역에 대한 더욱 강력한 쇼핑활성화 정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