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2017 경기관광박람회, 대구로 찾아간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16

2017 경기관광박람회, 대구로 찾아간다!

-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대구광역시 엑스코 개최 -

-‘경기도를 쇼핑하라’주제로 여행정보 제공 및 할인 상품 판매 -

- 티몬과 함께하는 경기그랜드 세일,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 먹을거리 체험 등 운영 -

 

2017 경기관광박람회(www.gitm.or.kr, 주최/주관:경기관광공사)가 대구광역시로 찾아간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를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관광박람회는 올해 15회 째로 지난 2015년부터 지자체 여행 박람회 최초로 해당 지역을 벗어나 타 지역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2015년 부산광역시, 지난해는 광주광역시에서 열렸다.

 

2017 경기관광박람회는 ‘경기도를 쇼핑하라’는 주제로 다양한 경기도 여행상품 할인판매·상담·홍보의 장을 마련한다. 에버랜드·서울랜드 등 경기도 대표 관광지 파격할인, 티몬과 함께 하는 경기그랜드세일관, 경기도 시·군 홍보관, 체험학습관광관, DMZ 캠프그리브스 홍보관, 경기도 전통주 시식, 경기관광설명회 등이 진행된다. 수원, 부천, 고양, 파주, 여주 등 경기도의 20개 이상 시군도 참여, 관광홍보관을 운영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매일 운영되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이벤트는 지난 해 대기 줄만 100미터에 달하는 등 경기관광박람회의 대표 이벤트로 자리매김했으며, 올해도 관람객들은 매일 100매 총 300매의 자유이용권을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경기그랜드세일관에서는 서울랜드, 가평 쁘띠프랑스, 포천 허브아일랜드, 대명리조트, 한화 호텔 앤 리조트, 포천베어스타운 리조트 등 경기도 대표 관광업체가 직접 참여한다. 관람객들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티몬추천 경기도 여행지 10선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도 있다. 지난 해 경기그랜드세일 4월 한달 간 온오프라인 판매액은 총 15억 9천 만 원에 달했다.

 

또 경기도 주제관에서는 세계유일 분단현장 DMZ와 드라마 ‘태양의 후예’ 촬영지 캠프그리브스를 만나볼 수 있고, 투명한 유리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경기도 여행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음식존에서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중인 탈북미녀 신은하, 한송이가 직접 북한 음식 옥수수국수(온면)을 만들며 관람객과 함께한다.

 

박람회 입장과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3년 연속 타 지역을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는 관람객을 위한 여행축제이자 관광업계 간 소통의 장”이라며 “실속 있는 여행상품 소개와 판매, 경기도 관광 홍보에 주력 해 내수관광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