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태국 기업 직원 1,000여 명 포상관광으로 경기도 가즈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18

태국 기업 직원 1,000여 명 포상관광으로 경기도 가즈아!

 

- 2~6월 방한하여 딸기 및 스키체험 등 다양한 계절체험 즐길 예정 -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태국 기업 임직원 1,000여 명이 포상관광으로 경기도를 방문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객은 태국 현지 가든미(GARDEN ME) 화장품 회사 임직원 600여 명을 포함해 해외 유명 자동차 딜러단, 글로벌 식품회사 등 총 4개 기업 임직원 1,000여 명이. 이들은 26일을 시작으로, 6월까지 15회에 걸쳐 방문할 예정이며 딸기체험, 실내외 스키장, 이공원 등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해당 포상관광은 공사가 작년부터 경기 마이스 얼라이언스와 함께 태국 세일즈를 진행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한 해외 MICE 로드쇼-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지속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 성과라 할 수 있다.

 

특히 태국 관광객들이 눈()체험과 딸기체험을 선호하는 것을 감안하여 작년 하반기부터 해당 기업 및 여행사 등에게 경기도의 계절 체험 코스 및 숙박정보 등을 알려주고 유도한 결과이다.

경기관광공사 이선명 사장은 2017년 중국을 제외한 해외 포상관광객은 전년대비 약 24% 성장했다.” 작년 성장률이 높았던 베트남을 포함하여 태국, 대만 등 공략 시장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경기도 홍보와 지속적인 신규 MICE 시장 확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경기 마이스 얼라이언스: 경기관광공사에서 마이스(기업회의, 포상관광, 국제회의, 전시회 등 고부가가치산업)산업 육성을 위해 도내 호텔, 관광지 등 과 만든 민·관 협의체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