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평화의 문이 열린다. 평화의 현장을 간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08

평화의 문이 열린다. 평화의 현장을 간다! 

 

- 경기관광공사 16일부터 놀아보자 in 파주 DMZ 투어버스 운영 - 

-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캠프 그리브스, 도라산 평화공원 탐방 -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사장 이선명)는 남북 화해무드에 발맞춰 캠프 그리브스 및 도라산 평화공원 관람이 가능나만 믿고 따라와! 놀아보자 in 파주 DMZ 투어상품을 16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투어 상품은 왕복 투어버스, 전문 가이드, 임진각 평화누리 자유관람 및 캠프 그리브스의 드라마태양의 후예군번줄 체험, 도라산 평화공원에서 즐기는 피크닉 등이 포함되어 있다.

 

투어버스는 616일부터 1028일까지 2호선 합정역에서 매주 주말 오전 10시에 출발하며, 버스 한대 당 40명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상품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금액은 1만원이다.

 

그동안 캠프 그리브스 및 도라산 평화공원은 민간인통제구역에 위치하고 있어 민간인 출입이 어려웠다. 캠프 그리브스에 가기 위해서는 방문 3일 전에 별도로 군부대의 허가를 받아야 했으나 투어상품을 구입하면 복잡한 절차 없이 방문 가능하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투어버스 이용객은 저렴한 가격으로 민간인통제구역에 있는 캠프 그리브스와 도라산 평화공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라며, “이곳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고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남북 화해무드를 직접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