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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민(對民) 서비스 최고 공기업, 경기관광공사” 만든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01

대민(對民) 서비스 최고 공기업, 경기관광공사만든다!

 

- 책임경영 강화 위해 전 직원 명찰 패용 - 

- 솔선수범 청렴문화를 위한 고위직 청렴워크숍 실시 -

 

경기관광공사(사장 유동규)대민(對民)서비스조직 만들기에 박차를 가한다.

 

공사 전 직원들은 1일부터 책임감 있는 업무수행을 위해 전 직원 명찰 패용을 시작했다. 공사는 노조와 함께 이번 명찰패용에 대해 함께 논의한 후 새로운 변화를 위한 시도로 명찰패용을 결정했다. 명찰을 단 직원들은 처음엔 어색했지만, 매일아침 명찰을 다니 공공서비스에 대한 의무감이 많이 든다고 소감을 말했다.

 

공사 노조위원장은 명찰패용이 조직원들의 소속감을 높이고, 마음가짐을 새로이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환영의 입장을 밝혔다.

 

한편 최근 경기도의 주민대상 명찰패용 온라인 여론조사에서 78%가 명찰패용에 찬성, 행정신뢰 제고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또한 공사는 고위직이 솔선수범하는 청렴문화 만들기를 위해 지난 10월 고위직 청렴워크숍을 실시, 반부패청렴서약서를 작성하는 등 조직 재정비에 돌입했다.

 

유동규 사장은 대민업무를 하는 공공기관으로서 명찰패용이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첫 걸음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공사가 솔선수범하여 책임경영을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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