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여행주간 맞아 청계천으로 간 DMZ 사진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17

여행주간 맞아 청계천으로 간 DMZ 사진전

- 중립국 감독위원회가 쵤영한 1950년대 사진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전시 -

도보다리 포토존, DMZ 평화엽서쓰기 이벤트 -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17일부터 한 달간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DMZ KOREA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파주 캠프그리브스에서 진행중인 DMZ사진전을 더 많은 사람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청계천 근방의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열린다. 1953년 정전협정 체결 조인 이후 판문점에서 근무하던 중립국 감독위원회(NNSC) 군인들이 촬영한 남북의 일상을 볼 수 있다.

 

관람객은 희귀한 사진 관람과 함께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전시 사진 엽서를 국내외에 보내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한국관광공사의 K-STYLE HUB(케이스타일 허브)에서 스탬프 투어를 완료할 경우, 선착순 3,000명에게 기념품으로 교통카드를 제공한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청계천은 내외국인이 즐겨찾는 대표적인 관광지로 더 많은 분들이 사진전을 보실 수 있게 되어 기쁘다이번 사진전을 통해 DMZNNSC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시회는 청계천에 위치한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중구 다동) 2층과 5층에서 1017일까지 개최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