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아름다운 경기도
관광의 품격과 미래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아름다운 경기도
관광의 품격과 미래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경기관광공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나눔헌혈 동참
- 코로나19로 인한 혈액부족 극복위해 공사 임직원 헌혈 참여 -
- ‘사무실 꽃 생활화’ 캠페인 통한 화훼농가 지원, 대구·경북지역 취약계층 돕기 참여 -
경기관광공사(사장 유동규/이하 공사)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혈액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나눔 헌혈에 참여했다.
공사 임직원 중 헌혈 참여가 가능한 60여 명은 18일 공사가 위치한 경기도 인재개발원과 파주 임진각평화누리 현장에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나눔 헌혈을 진행했다. 대한적십자사는 지난 2월 4일 코로나19로 인해 적정 혈액보유량이 부족한 상황임을 고려, 헌혈 참여 호소문을 발표한 바 있다.
공사 직원 김선영씨는 “생애 첫 헌혈이라 긴장되기도 하지만 직장 동료들과 함께 하는 의미있는 나눔이라 생각한다”며 “나와 내 주변 사람이 사고를 당해도 수혈을 받을 수 없다면 어떻게 될지 생각하니 용기가 났다”고 밝혔다.
또 공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사무실 꽃 생활화’ 캠페인을 진행, 70여 개의 미니화분을 구입했다. 더불어 대구·경북지역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대상 긴급구호품 지원을 위해 경기도 자원봉사센터와 협의를 완료,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유동규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코로나19와 같은 사회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기관의 역할은 물론이고 그 구성원 한명 한명도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나눔헌혈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사회적 역할을 다시 생각 해 보는 작지만 큰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