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아름다운 경기도
관광의 품격과 미래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아름다운 경기도
관광의 품격과 미래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체험으로 배우는 비행원리, 항공교육 아카데미 열린다
- 경기안산항공전, 29일부터 비행교육 아카데미 개최 -
- 행사기간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수상작 내년 항공전에서 전시회 열려 -
경기안산항공전이 체험을 통해 비행원리를 배울 수 있는 항공교육 아카데미와 하늘을 향한 꿈을 그리는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경기안산항공전 사무국은 어린이들에게 비행기의 구조와 원리를 알려주는 ‘항공교육 아카데미’를 오는 29일(금)부터 다음달 20일(토)까지 매주 금, 토요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항공교육 아카데미는 비행이론과 조종사가 되는 길에 대한 설명, 영상감상, 모형 비행기 만들기 등의 실내 강의와 비행기 날리기, 지상전시 항공기 포토존 등의 야외 체험으로 이뤄지며, 수업은 매회 60명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다.
항공전 행사장에서 열리는 아카데미와 별도로 안산 관내와 주변 수원, 안양, 화성, 시흥소재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항공교육 아카데미’도 진행된다. 1학교 1회에 한해 50명 대상으로 신청학교와 협의 해 특별활동시간에 열린다.
다음달 4일까지 경기안산항공전 홈페이지(www.skyexpo.or.kr)를 통해 참가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유치부 3,000원/초등부 10,000원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찾아가는 항공교육 아카데미’는 무료로 진행된다.
또 항공전 사무국은 ‘경기안산항공전 그림 그리기 대회’를 행사 기간 중 개최한다. 단체는 다음달 30일까지, 개인은 행사기간 중 현장에서 신청하면 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서울랜드 가족입장권이 주어지며, 수상작들은 2014년 항공전 행사장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단체참가 신청은 경기안산항공전 홈페이지(www.skyexpo.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사)안산시학원연합회로 이메일(demi7477@hanmail.net) 또는 팩스(031-405-0049) 신청하면 된다.
항공전 사무국 관계자는 “항공교육 아카데미와 그림그리기 대회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항공전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빠른 시간 안에 접수가 마감될 것으로 보여 신속한 신청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올해 5회째를 맞는 경기안산항공전은 5월 1일부터 5일까지 안산시 사동 에서 열리며, 입장권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항공전 홈페이지(www.skyexpo.or.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매 시 입장료 최대 37% 할인과 항공기 무료 탑승(지상택싱체험 및 헬기탑승)의 기회가 주어지며, 행사 당일 별도의 발권 과정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