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개모집 개요
가. 모집분야 : 디지털 관광 마케팅 및 콘텐츠, 홈페이지 운영 관련 분야 나. 모집인원 : 평가위원(후보자) 총 24명 이상
-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예정
- 평가위원회 구성인원인 8명의 3배수 다. 모집기한 : 공고일로부터 2023. 2. 17.(금) 18:00 까지
라. 응모자격 -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으로서 3년 이상 해당 분야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7급 이상의 공무원
- 정부투자기관·출연기관·지방공기업의 5급 이상 직원 또는 같은 수준 이상의 경력을 가진 사람
- 대학의 전임강사 이상인 사람 중 해당분야 전공을 한 사람
- 1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기술사 또는 박사학위를 소지한 사람
- 시민단체 대표 등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람 - 해당 분야
전문기관ㆍ단체의 임직원 마. 자격제외자
- 당해 평가 대상과 관련하여 용역, 자문, 연구 등을 수행한 경우 - 당해 평가의 시행으로 인하여 이해당사자가 되는 경우
- 최근 3년 이내 당해 평가 대상 업체에서 재직한 경력이 있는 경우
- 기타 공정한 심의를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바.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국내사업팀 이강주 과장, 이메일 cootu@gto.or.kr)
2. 용역 개요
가. 용 역 명 : 2023년 경기관광정보서비스 통합 운영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2.31일까지
다.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과업 주요내용
- 경기관광정보서비스에 대한 콘텐츠 관리 및 디자인 관리, 유지보수 등 서비스 통합 운영
- 경기관광정보서비스의 동일한 사용자 경험 유도를 위한 통합 디자인 개발
- 클라우드 컴퓨팅 전산 인프라 관리 및 사용자 편의를 위한 서비스 기능개선 등
3. 평가위원 선정
가. 선정인원 : 총 8명
나. 선정방법 : 용역 제안서 접수 완료 후 추첨
다. 선정통보 : 해당 위원에 개별(휴대폰) 통보 예정
※ 연락 불능 및 불참 시 차순위 예비평가위원 중 선정
- 제안서 접수일 : ‘23. 2. 27. 17:00 이후 개별(휴대폰) 통보 예정
4.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제안서 평가위원회
- 일시 :‘23. 3. 6.(월) 14:00 ~ 16:00 ※ 평가방식 및 개최시간 등 세부사항은 별도 통보 예정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우리 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유찰 시 평가위원회가 연기될 수 있으며, 동일 사업 건의 평가위원(후보자) 대상으로 사용됨
5. 기타사항
가. 평가위원(후보자) 등록 신청서[붙임2] 작성 시 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시고, 신청 사실에 대하여 보안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접수방법 - 접수는 이메일(cootu@gto.or.kr)접수만 가능합니다.
- 제출서류 : 등록 신청서(개인정보 동의서 포함) *서명 후 스캔본 제출
※ 필요 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학위증, 자격증 사본 등 보완 요청할 수 있음 다. 심사수당
- 제안서 평가위원회에 참석하신 위원께는 우리공사 규정에 따라 평가위원 심사수당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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