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2025년 캠프그리브스 관람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후보자) 공개모집
작성자 DMZ운영팀 작성일 2024-11-27
경기관광공사 공고 제2024-182호

경기관광공사 공고 제2024-182

 

- 2025년 캠프그리브스 관람 운영 용역 -

제안서 평가위원(후보자) 공개모집 안내문

 

경기관광공사는 2025년 캠프그리브스 관람 운영 용역 제안서 평가를 위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5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9경쟁적 대화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위원을 구성하고자 다음과 같이 관련 전문가를 모집합니다. 

 

1. 공개모집 개요

가. 모집분야 : 관광분야 전문가, 관련 학과 교수 및 공공기관 등

. 모집인원 : 평가위원(후보자) 24명 이상

  -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예정

  - 평가위원회 구성인원인 8명의 3배수

    분야별 선착순 접수 및 평가분야 적합도 고려 부적격 대상자 제외.

    동일 기관 다수 지원시 경력 높은 순으로 1인 선정(중복 불가).

    전체 예비 평가위원 중 타 지역 20% 이상 분배.

모집기한 : 공고일로부터 2024. 12. 16.(월) 18:00까지

 

. 응모자격

  -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으로서 3년 이상 해당 분야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7급 이상의 공무원

  - 정부투자기관·출연기관·지방공기업의 5급 이상 직원 또는 같은 수준 이상의 경력을 가진 사람

  - 대학의 전임강사 이상인 사람 중 해당 분야 전공을 한 사람

  - 1년 이상 근무경력을 가진 기술사 또는 박사학위를 소지한 사람

  - 시민단체 대표 등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람

  - 해당 분야 전문기관·단체의 임직원 

 

. 자격제외자

  - 당해 평가 대상과 관련하여 용역, 자문, 연구 등을 수행한 경우

  - 당해 평가의 시행으로 인하여 이해당사자가 되는 경우

  - 최근 3년 이내 당해 평가 대상 업체에서 재직한 경력이 있는 경우

- 기타 공정한 심의를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 평가위원의 회피 사유

  - 제외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스스로 평가에 회피하여야 함.

    ※ 자격요건 및 회피 사유에 해당되는 지 파악할 수 있도록 등록신청서의 경력

        사항란에 경력을 반드시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방법 : 공문 및 이메일 접수(DMZ운영팀 박일원 과장 / piw1981@gto.or.kr)

 

2. 업체선정 개요

. 용 역 명 : 2025년 캠프그리브스 관람 운영 용역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 1. 31

.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과업 주요내용

  ○ 관람 운영

    운영기간 : ’25. 1. 1() ~ ’25. 12. 31()

    - 관람 운영 총괄기획 및 운영에 관한 종합 계획 수립

      ·원활한 관람 운영을 위한 인력(스태프구성 및 운영

      ·관람객 통제 및 안내 등 각종 현장 운영체계 수립 및 운영

    - 관람 구역 운영 및 인솔

      ·캠프그리브스 갤러리그리브스, 도큐멘타관, 스튜디오 BEQ, 기획전시관, 탄약고 등 실내/실외 관람 해설 및 안내(가이드 투어)

      ·캠프그리브스 실외 혹은 실내 관람 입장 대기열 관리

      ·회차별 운영 인원 관람구역 동선 인솔 및 해설 진행(가이드 투어)

    - 관람객 입장 안내

·매표소 관리 및 입장 안내 등 입장 게이트 운영

      ·매표소 및 입장 관련 문의, 관련 민원 처리 등

      ·종합안내소 외국어 가능자(영어) 인력 운영

    - 관람/체험/편의 시설 운영

·종합안내소 운영(보안서약서 작성관리, SNS이벤트 업로드 지원, 관람정보 안내 등)

     ·체험 프로그램 시설 운영(체험 안내, 물품 관리 등)

     ·관람 휴게시설 운영 등 기타 관람 편의시설 및 비품 운영

    - 과업 품질 관리

·교대근무 등 효율적인 근무 체계 구성

     ·계절별 근무자 복장 구입 및 운영

     ·CS 교육, 안전 교육 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 관람객 안전관리 및 구역통제 운영

      ·구역별 안전관리 대책 및 비상상황 대처 방안 마련

      ·개방 구역 경계 울타리 인원 배치를 통한 이탈 인원 확인

    - 관람객 설문조사 등을 통한 분석 보고서 제출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부 과업지시서 참조

3. 평가위원 선정

. 선정인원 : 8

. 선정방법 : 제안서 접수 완료 후 추첨

. 선정통보 : 해당 위원에 개별(휴대폰) 통보 예정

    ※ 연락 불능 및 불참 시 차순위 예비평가위원 중 선정

  - 제안서 접수일 : ‘24. 12. 18() 17:00 이후 개별(휴대폰) 통보 예정

 

4.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제안서 평가위원회

  - 일시 :‘24. 12. 20.() 14:00 ~ 18:00

    ※ 평가방식 및 개최 시간 등 세부적인 사항은 별도 통보 예정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우리 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유찰 시 평가위원회가 연기될 수 있으며, 동일 사업 건의 평가위원(후보자) 대상으로 사용됨

 

5. 기타사항

. 평가위원(후보자) 등록 신청서[붙임2] 작성 시 유의사항을 필히 확인하시고, 신청 사실에 대하여 보안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방법

  - 접수는 공문 및 이메일(piw1981@gto.or.kr)접수만 가능합니다.

  - 제출서류 : 등록 신청서(개인정보 동의서 포함)[붙임1] *서명 후 스캔본 제출

    필요 시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학위증, 자격증 사본 등 보완 요청할 수 있음

. 심사수당

  - 제안서 평가위원회에 참석하신 위원께는 우리 공사 규정에 따라 평가위원 심사수당을 지급합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위원(후보자) 등록 신청서 각 1

붙임 2. 등록 신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

 

 

2024. 11. 27.

경기관광공사 사장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