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채용 2025년 임진각 관광지 기간제 근로자 채용 최종 합격자발표
작성자 시설관리팀 작성일 2024-12-30
경기관광공사 공고 제2024-204호

2025년 임진각 관광지 기간제 근로자 채용 최종 합격자발표



2025년 임진각 관광지 기간 제근로자 채용에 따른 최종합격자를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



○ 최종 합격자[응시자 번호]
  - 행정지원(1명) : 행정023 
  - 환경미화(5명) : 환경025, 환경018, 환경011, 환경022, 환경014
  - 야간경비(1명) : 경비006
  - 시설보조(1명) : 시설005
  - 편의점(1명) : 편의점004
   
○ 예비 합격자[응시자 번호]
  - 행정지원(1명) : 행정006
  - 환경미화(5명) : 환경010, 환경007, 환경026, 환경013, 환경017   심사결과 순서 입니다.
  - 야간경비(1명) : 경비005
  - 시설보조(1명) : 시설001
  - 편의점(1명) : 편의점001

○ 합격자 등록 안내
  - 출근일시 : ‘25. 1. 6.(월) / 오전9시
  - 장    소 : DMZ생태관광지원센터 2층 시설관리팀
  - 제출서류
   ①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각 1부.
   ② 본인명의 통장사본 1부.
   ③ 채용신체검사서(국가건강검진결과서) 1부. 
   ④ 최종학력 증명서 1부. ※ 최종학력 대학원 졸업자의 경우 대학 및 대학원 각1부
   ⑤ 증명사진 원본 1매 및 jpg 파일 메일 송부(angelhide@gto.or.kr)
   ⑥ 기타 입사지원 시 기재한 교육, 자격, 경력 등에 관한 증빙서류 일체

○ 유의사항
  - 등록서류는 본인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전에 공사에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서류는 중복하여 제출하지 아니함.
  - 임용후보자 등록을 필하지 아니할 때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 임용일로부터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고, 불가 시에는 임용을 취소하며, 취소에 따른 책임은 임용 후보자에게 있습니다.
  - 입사 지원서의 주소와 연락처가 변동 된 경우는 통보하시기 바라며,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합격 책임은 임용 후보자에게 있습니다.
  - 신체검사 불합격자 및 신원조회 부적격자는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됩니다.
  - 임용 이 후에도 채용시험 시행 공고상의 결격 사유가 발견되거나 지원서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