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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경기관광공사 해외마케팅 분야 기간제 직원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작성자 경영관리팀 작성일 2019-09-06

경기관광공사 공고 제2019-102

 

경기관광공사 해외마케팅 분야 기간제 직원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경기관광공사 해외마케팅 분야 기간제 직원 공개경쟁채용 공고(2019-96)와 관련하여, 최종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 9. 6.

 

 

1. 최종합격자 : 성명 (핸드폰 번호 뒷자리)

해외마케팅 분야 : (3578)

 

2. 임용등록 안내

대상 : 최종합격자

일시 : 2019. 9. 6.() ~ 9. 10.() 17:00까지

공사 방문 전 사전 연락 및 방문 일정 협의 요망

장소 : 경기관광공사 5층 경영기획본부 경영관리팀

제출서류

. 채용신체검사서(공무원채용신체검사 기준) 1

최종합격자 공고일 이후 개인별로 공무원채용 신체검사를 실시하는 가까운 병원에서 실시 후 해당 기준에 의한 검사서(합격, 불합격 기재)를 제출

. 주민등록등본, 기본증명서(상세) 1

. 본인명의 통장사본 1

. 최종학력 증명서 1(최종학력 대학원 졸업자의 경우 대학 및 대학원 각1)

. 증명사진 원본 2매 및 jpg 파일 메일 송부(recruit@gto.or.kr)

. 기타 입사지원 시 기재한 교육, 자격 등에 관한 증빙서류 일체
 

3. 임용예정시기

2019.9.17.()
 

4. 합격자 유의사항

. 등록서류는 본인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임용후보자 등록을 필하지 아니할 때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 임용일로부터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고, 불가 시에는 임용을 취소하며, 취소에 따른 책임은 임용후보자에게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주소와 연락처가 변동된 경우는 통보하시기 바라며,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합격 책임은 임용후보자에게 있습니다.

. 신체검사 불합격자 및 신원조회 부적격자는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됩니다.

. 신체검사는 소요기간을 감안하여 등록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임용이후에도 채용시험 시행 공고상의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공사 경영관리팀(031-259-473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