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채용 임진각 관광지 기간제 근로자(환경미화) 채용 최종합격자 발표
작성자 시설관리팀 작성일 2024-08-23
경기관광공사 공고 제2024-171호

임진각 관광지 기간제 근로자(환경미화) 채용 최종 합격자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최종 합격자 : 정*순

 

2. 임용 등록 안내

 - 임용 등록 일시 : 2024. 9. 2(월) 09:00 ~ 18:00 

 - 장 소 :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48-40 DMZ생태관광지원센터 2층 시설관리팀

 

3. 제출 서류

 - 채용신체검사서 또는 채용건강검진대체통보서 1부.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기본증명서(상세) 각 1부. 

 - 본인명의 통장사본 1부.

 - 증명사진 원본 2매 및 jpg 파일 메일 송부 (시설관리팀 : angelhide@gto.or.kr)

 - 입사지원 시 기재한 교육, 자격, 경력 등에 관한 증빙서류 일체

  ※ 등록일 전까지 제출이 불가한 서류는 임용 후 제출 가능하며, 제출 서류에서 채용 결격

     사유발생 시 임용 후에라도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됩니다. 

 

4. 합격자 유의사항

 - 등록서류는 본인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임용일로 부터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고, 불가 시에는 임용을 취소하며 취소에 따른 책임은

   임용자에게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주소와 연락처가 변동 된 경우에는 통보 바라며, 연락 불가로 인한 불합격 책임은

   임용자에게 있습니다.

 - 신체검사 불합격자 및 신원조회 부적격자는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됩니다.

 - 임용 이후에도 채용시험 시행 공고상의 결격 사유가 발견되거나 지원서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시설관리팀(031-956-831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