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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경기관광공사 상생협력팀 기간제 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작성자 상생협력팀 작성일 2024-03-08
경기관광공사 상생협력팀 기간제 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경기관광공사 공고 제2024-11호 상생협력팀 기간제 근로자 모집에 따른 최종합격자를 아래와 같이 발표합니다.

2024.3.8.
경기관광공사 사장

○ 최종합격자

 

분야

응시번호

성명

(휴대폰번호 마지막4자리)

비고

상생협력팀

기간제 근로자

4

O(2203)

 

6

O(8440)

 

 

○ 임용등록 안내

 - (일    시) 2024.3.11.(월) 09:00 ~
 - (등록장소) 경기관광공사(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1150, 경기도인재개발원 신관4층 상생협력팀)

○ 제출서류
 - 채용신체검사서 또는 채용건강검진대체통보서 1부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기본증명서(상세) 각 1부
 - 본인명의 통장 사본 1부
 - 최종학력 증명서 1부(최종학력 대학원 졸업자의 경우, 대학 및 대학원 각 1부)
 - 증명사진 원본 2매 및 jpg 파일 메일 송부(yekim@gto.or.kr)
 - 기타 입사지원 시 기재한 교육, 자격, 경력, 경험 등에 관한 증빙서류 일채
   (기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중복하여 제출하지 아니함)
 ※ 등록일 전까지 제출이 불가한 서류는 임용 후 제출 가능
    단, 제출서류에서 채용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 후에라도 합격 및 임용 취소

○ 합격자 유의사항
 - 등록서류는 본인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임용후보자 등록을 필하지 아니할 때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 임용일로부터 근무가 가능하여야 하고, 불가 시에는 임용을 취소하며 취소에 따른 책임은 임용후보자에게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주소와 연락처가 변동된 경우는 통보하시기 바라며,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합격 책임은 임용후보자에게 있습니다.
 - 신체검사 불합격자 및 신원조회 부적격자는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됩니다.
 - 임용 이후에도 채용시험 시행 공고상의 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상생협력팀(031-259-474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