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2017년 행정자치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작성자 기획파트 작성일 2017-08-30

2017년 행정자치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 결과 요약, 1. 경기관광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5.6점, 최고 득점 차원 : 서비스 결과(86.8점), 최저 득점 차원 : 전반적 만족(84.0점) / 2. 관광사업_외래관광객유치마케팅협력의 만족도가 가장 높음, 최고 득점 사업 : 관광사업_외래관광객유치마케팅협력(88.7점), 최저 득점 사업 : 관광사업 평화누리길 (75.0점) / 3. 강점 : 사회적 만족, 약점 : 전반적 만족, 상대적으로 강한 부분 : 서비스 결과 차원 / 충족성, 상대적으로 약한 부분 : 전반적 만족 차원 / 향상적 / 4. 전반적 만족 차원의 향상적 서비스 품질개선이 필요, 최고 표준화 점수 : 서비스 결과 차원 / 충족성 0.17점, 최저 표준화 점수 : 전반적 만족 차원 / 향상적 -0.15점

 

4. 사업별 종합만족도 / 사업별 종합만족도 비교 *관광사업_외래관광객유치마케팅협력의 종합만족도가 88.7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남, 경기관광공사 85.6점, 관광사업_경기포털운영 87.1점, 관광사업_자전거투어 79.2점, 관광사업_평화누리길 75.0점, 관광사업_캠프그리브스 83.4점, 관광사업_외래관광객 유치마케팅협력 88.7점, 관광사업_이벤트(행사) 86.2점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