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2016년 행정자치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작성자 기획파트 작성일 2016-08-30

2016년 행정자치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 결과 요약] 1. 경기관광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1.3점, 최고 득점 차원 : 사회적 만족(83.9점), 최저 득점 차원 : 전반적 만족 (79.7점) / 2. 관광사업_외래관광객 유치마케팅 협력의 만족도가 가장 높음, 최고 득점 사업 : 관광객유치마케팅(86.9점), 최저 득점 사업 : 관광포털운영(76.7점) / 3. 강점 : 사회적 만족 차원 , 약점 : 전반적 만족 차원

 

사업별 만족도 비교, 사업유형별 종합만족도 비교, *경기관광공사의 사업별 종합만족도를 살펴보면, 관광사업_외래관광객 유치마케팅 협력 사업이 86.9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관광사업_관광포털운영 사업이 76.7점으로 가장 낮게 평가됨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