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2020년 정보공개 운영실적 분석에 따른 개선과제 이행 알림
작성자 총무지원팀관리자 작성일 2020-08-24
2020년 정보공개 운영실적 분석 결과에 따른 개선과제 이행이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선과제
- 고객 편의성 제고 (사전정보공표 분석 결과를 즐겨찾는 사전정보에 반영)
- 사전정보공표 질적 향상 (자체 생산 정보 관리 및 시의성 높은 정보 반영)


□ 조치내용
(1) 사전정보공표 주기적 분석을 통해 상위 조회수 정보를 '즐겨찾는 사전정보'로 반영하여 고객 편의성 제고함
※ 반영 결과 확인 : 즐겨찾는 사전정보 페이지(바로가기)

(2) 사전정보공표의 질적 향상을 위해, 자체 생산하는 관광정보 중 종료, 개편 등 변화가 발생한 정보들은 제외하고, 시의성 높은 정보를 추가 반영함
○ 제외한 사전정보목록
- 관광정보 중 종료사업, 개편 등 변화로 인해 불필요하거나 양이 방대하여 현행화하기 어려운 정보들 제외함
- 세부목록 '첨부' 참조

○ 추가된 사전정보목록

- 경기관광공사의 경영 관련 정보 중 시의성 높은 복리후생제도, 계약현황 등과 관련된 정보를 사전정보공표에 반영함
- 세부목록 '첨부' 참조

※ 반영 결과 확인 : 사전정보공표목록(바로가기)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