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2019년 정보공개 운영실적 분석에 따른 개선과제 이행 알림
작성자 총무지원팀관리자 작성일 2020-01-27

2019년 정보공개 운영실적 분석에 따라 도출된 개선과제 이행이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분

개선과제

완료여부

비고

1

공사 홈페이지 Q&A 게시판 개편

- (기존)문의사항을 게시판 기입 후 답변글 확인

- (변경)문의사항을 이메일 송부 후 답변메일 확인[통상 7일 이내]

개인정보 노출 우려가 없으며, 빠른 답변이 가능한 방식으로 변경

완료

바로가기

2

정보공개 처리부서 직접 처리 및 정보부존재, 비공개 적정 처리 등 개선 운영

개선과제 이행 중

(20.1~)

 

3

사전정보공표 목록을 수요자 중심 정보로 확대

- 공표주기, 링크 오류 등 수정

- 관심도가 높은 정보를 사전정보공표에 반영

완료

현 게시글 안내

 

 

개선과제 : 사전정보공표 목록을 수요자 중심 정보로 확대

- 공표주기, 링크 오류 등 수정

- 관심도가 높은 정보를 사전정보공표에 반영
 

조치내용

- 공표주기, 링크 오류 등 수정 : 공표주기 9건 수정 완료
 *'첨부파일' 참조

- 관심도가 높은 정보를 사전정보공표에 반영 : 공표주기에 맞게 업로드 되지 않는 관광정보 4건 삭제, 관심도가 높은 정보 4건 추가 

제목

구분

공표주기

 URL

 관광실태조사 보고서 

일반공시

매년

 바로가기

경기도 추천 캠핑장

관광정보

수시

 바로가기

DMZ 관광정보

관광정보

수시

 바로가기

분야별 직원현황

일반공시

매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