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아름다운 경기도
관광의 품격과 미래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아름다운 경기도
관광의 품격과 미래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인권경영 실행과제 |
개선내용(신규 추가) |
비 고 |
프로그램 및 서비스
결함방지 사전평가 지침
마련 |
∙ (서비스 제공절차와 방법) ‘결함방지 사전평가’ 지침 마련
- 공사는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공급함에 있어서 잘못된 정보 등 결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평가를 실시하겠습니다.
- (목적)공사 프로그램 및 서비스 내용의 사전 검토를 통한 정확한
정보제공
- (내용)공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포함된 문구, 내용 등의 잘못된 정보
- (책임)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담당 부서장 |
매뉴얼 11쪽 |
제공
프로그램 및 서비스 결함 발견시 선제적 대응 원칙 제시 |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처리원칙’ 내용 삽입
- 업무처리에 잘못이 있을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가 있기 전이라도 처리내용을 재검토하여 시정하고, 그 결과를 통보해드리겠습니다. |
매뉴얼
13쪽 |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