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아름다운 경기도
관광의 품격과 미래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아름다운 경기도
관광의 품격과 미래가치를
높여 나가겠습니다.
2018 경기관광박람회, 부산에서 개막
- 6일~8일 부산 벡스코에서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 개최-
- 경기그랜드세일, 막걸리 체험, 가상현실 체험 등 즐길거리 풍성 -
국내 유일의 찾아가는 여행박람회인 2018 경기관광박람회가 6일(금) 부산광역시 벡스코에서 개막했다.
이번 박람회는 티몬과 함께하는 경기그랜드세일, IT로 만나는 경기도 여행, 경기관광축제 홍보관, 에버랜드&한국민속촌 할인 이벤트, 경기도 막걸리 체험 등과 함께 ‘쇼핑하라 경기도’를 주제로 오는 8일(일)까지 열린다.
온오프라인에서 경기도 대표 관광지를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경기그랜드세일은 올해도 소셜커머스 티몬과 박람회 현장에서 진행된다. 이는 지난해 박람회가 열린 한달 동안 총 19억 5천만원의 매출을 올린 경기관광박람회 대표 콘텐츠다.
IT로 만나는 경기도 여행에서는 영화 ‘매트릭스’특수효과를 구현한 타임슬라이스, 가상현실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경기관광축제 홍보관에서는 가평자라섬재즈페스티벌, 이천쌀문화축제, 안성맞춤남사당바우덕이축제 등 경기도 대표 축제를 만날 수 있다. 또 경기도 막걸리 체험관에서는 매일 500명에게 막걸리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버랜드&한국민속촌 할인 이벤트에서는 컬링을 통해 에버랜드와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 입장과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다.
경기관광박람회는 지난 2015년부터 지자체 여행 박람회 최초로 해당 지역을 벗어나 타 지역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부산-광주-대구를 거쳐 올해 다시 부산에서 열린다.
공사 관계자는 “경기관광박람회는 관람객과 관광업계 모두 행복할 수 있는 홍보·교류·만남의 장소이며, 경기도뿐 아니라 부산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되는 윈-윈의 기회”라고 말했다.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