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2018년 12월 청렴고객레터(2차)
작성자 기획파트 작성일 2018-12-26

 

오늘도 깨.말.자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경영기획실 기획파트입니다.
올해 마지막! 경기관광공사 청렴윤리 & 고객만족’ 레터가 도착했습니다. 웃는얼굴 이모티콘01
이번 호에는 청렴지기 인터뷰(김혜영 청렴지기)와 2018 휴가 사용 만족도 조사 결과가 실려있으니,
많이 많이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번주도 화이팅!!! 웃는얼굴 이모티콘02
 
깨.말.자 레터는 공사의 깨끗하고 친절한 기업문화와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매월 발행하는 CEO 레터입니다.  
높은 청렴도 및 고객만족도를 위해 진행하는 계획 및 행사 등을 안내하고, 특별히 이슈가 될 만한 뉴스 등을 함께 공유하기 위함이오니 
언제든 알고 싶은 정보, 함께 하고픈 이슈가 있을 경우 담당자(청렴-안유림, 고객-김혜영)에게 알려주세요!! 
 
*깨.말.자 :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