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추진전략

윤리경영

경기관광공사는 맑고 투명한 기업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윤리경영비전
공정한 세상 구현을 위한 실사구시(實事求是)공기업
중장기 목표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 확립 및 사회적 책임 실현
중장기 전략 목표
(2019~2025)
(~2020)
전사적 윤리경영시스템 구축
(2021~2023)
윤리경영 체계화 및 고도화
(2024~2025)
글로벌 수준 윤리경영 선도

전략과제 기관청렴도 1등급

  • 헌신 윤리가치 시스템 창출
  • 감사 전담부서 신설
  • 전사적 윤리교육 등 청렴윤리 확산
  • 윤리경영위원회 및 옴부즈맨 제도 운영
  • 공정성 확보를 위한 자체 시스템 마련 및
    적극 운영
  • 윤리, 청렴 조직 경쟁력 창출
  • 도내 및 관광 관련 기관과의 윤리,
    청렴협업체계 강화
  • 청렴 우수사례 지속 창출
  • 도내 및 관광관련기업과의 청렴윤리
    생태계 조성
  • 글로벌 수준의 윤리경영 사례
    이해관계자와 공유
  • 청렴 및 윤리경영 타기관에서의 벤치마킹
서비스 임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 경기관광공사입니다. 
2/28(수) 경기관광공사 누리집 임시점검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점검으로 인해 누리집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일자 2024년 2월 28일(수)
  • 점검 시간 10:00 ~ 11:00 (1시간)
  • 작업 내용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임시 점검